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이전 글에서 벤츠 인증 중고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글) 벤츠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장점

(이전 글) BMW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말씀드렸던 것처럼 아우디도 국내에서 공식 인증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독일 3사라 불리는 벤츠, BMW, 아우디는 모두 제조사 인증 중고차를 판매 중입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벤츠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장점

 

글을 작성하기 전에 앞서 살펴보니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역시 일반 중고차 시장에서 나오는 매물보다는 살짝 비싸다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벤츠, BMW와 마찬가지로 이에 상응하는 수준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단순히 비싸다고만 할 수는 없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는 일반 중고차와 어떻게 다른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장점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도 아래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비슷한 수준의 제조사와 프로그램 및 서비스도 수준이 비슷해 보이는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장점 1. 연장 보증 제공

엔진과 동력 전달 계통의 연장 보증 서비스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할 때 가장 큰 걱정이 이 부분인데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동력 계통에 문제가 생기면 수리비용이 엄청나게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다행스럽게도 이 부분은 걱정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연장 보증은 차량 구매 시점으로부터 1년 / 2만 km(선도래 적용) 조건입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장점 2. 7 Days 차량 교환 프로그램

아우디에서도 다른 벤츠와 동일하게 7일 또는 500km 이내(선도래 조건) 차량의 구조적 결함 발견 시 동급 차량으로 교환하여 드리는 프로그램이 있군요.

물론 그런 일이 애초에 생기면 안 되겠지만, 혹시 모를일에 대비할 수 있으니 구매자 입장에서는 장점이라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이 역시 교환 횟수는 1회입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장점 3. 101가지 항목 점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도 101가지 핵심 항목을 점검한 차량들이라 합니다.

모든 차량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 또는 일정 기간 교육과정 이수와 경력을 지닌 전문가들에 의해 차량 점검이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역시 제조사에서 책임지고 이런 부분을 점검했다고 하면 왠지 믿음이 갑니다.

제조사별로 항목 수 차이는 있지만, 크게 유의미한 내용은 아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또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 세세한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중고차에 신뢰는 너무나도 중요하죠?

 

그리고 기존 아우디 차량을 판매하는 경우에 해당되는 서비스인데, Trade-in 서비스를 통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아우디 차량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매입하고 아우디 신차 구매 및 차량 교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검색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실제로 올라온 차량들을 검색해봤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두었으니 함께 함께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approved.audi.co.kr/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모델이나 차종으로 검색해볼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저는 다른 조건 없이 모든 A7을 검색해봤습니다.

아래에서 보시는 것처럼 가격과 주행거리, 연식 그리고 전시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이 중 첫 번째 차량을 클릭해봤습니다.

실제 차량 사진을 볼 수 있고 잔여 보증 기간이나 옵션 등 세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가격

실 계약이나 차량 구매 의사는 해당 전시장으로 연락을 달라고 해놨군요.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차량을 발견하셨다면, 바로 전시장으로 연락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이어 전시장 정보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전국 총 12개 지역에 있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입니다.

(가양, 동대문, 분당, 동탄, 남천, 서대구, 동대구, 양산, 전주, 광주, 원주, 대전)

 

전시장이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아래에서 차량을 먼저 조회해보고, 아래 연락처로 다시 한번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아우디 인증 중고차 전시장 확인하기 (클릭)

 

마무리

여기까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알아본 독일 제조사들과 비교했을 때, 유사한 수준의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역시 일반 중고차 시장에서 매매되는 가격보다는 살짝 높은 수준으로 보이지만 1년 보증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중고차 매매 시 매우 메리트가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꼭 높다고만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럼 아우디 중고차에 차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